누구나 기억할 수 있는 결혼식 만들기

2020. 6. 4. 09:02카테고리 없음


누구나 기억할 수 있는 결혼식 만들기



당신이 겪게 될 최고의 그리고 가장 기억에 남는 두 순간 중 하나는 당신이 약혼할 때 입니다.


당신의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로맨틱한 것과는 거리가 멀 수 있다.


사실, 그것은 매우 스트레스를 줄 수 있다.


여기 결혼식을 계획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제안이 있다.




당신의 결혼일과 결혼 생활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종교일 것이다.


파트너와 종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댁 식구들과 종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의식 전에 가능한 한 자주 통로를 걸어가는 연습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결혼식 당일 신발을 신으면서 결혼식장에서 연습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이것은 당신의 중요한 날에 자신감을 느끼게 할 것이다.




올바른 웨딩드레스는 꽤 비쌀 수 있다.


드레스를 살 때, 웨딩드레스로 분류되지 않은 드레스를 입어봐.


신부 들러리 드레스는 잘 어울릴 수 있고, 웨딩 드레스보다 반값도 들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이 드레스들을 더 적절한 결혼식으로 만들기 위해 추가하고 바꿀 수 있으며, 재정적으로 앞서 나갈 수 있다.




결혼식에 친구나 가족의 재산을 사용하라.


아는 사람이 농장이나 뒷마당이 넓은 곳처럼 큰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면 큰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심지어 큰 날 전에 누가 와서 치우라고 할 수도 있다.




옷에 맞추려고 지나치게 몸을 데우는 것은 피하라! 큰 싸움을 준비하는 싸움꾼처럼 살을 좀 빼려고 달려들면 탈수증으로 향하는 빛이 감돌게 된다.


서약을 주고받는 도중에 제단에서 기절하는 것? 즐거운 생각은 아니다.


오히려 결혼식 날에 조이거나 느슨하게 할 수 있는 코르셋 스타일의 드레스를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결혼식 날의 특별한 보석을 입고 싶어도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다이아몬드 조각을 대여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이것은 당신이 원하는 외모를 제공하지만 예산 범위 내에서 머물 수 있도록 많은 비용이 들지는 않을 것이다.




결혼식에 사용할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선택할 때는 그들이 과거에 했던 메이크업을 꼭 봐야 한다.


그들이 전에 했던 메이크업이 마음에 드십니까? 그러므로 조심스럽게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선택하고 결혼식 몇 주 전에 테스트 세션에서 메이크업을 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결혼식 직전에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조수는 단지 당신의 모든 사진 장비를 따라갈 수 있고 당신의 뒤에서 눈에 띄지 않게 따라갈 수 있는 사람이면 된다.


그들은 또한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모든 사람들을 모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이것은 어느 누구도 배제되지 않도록 할 것이다.




점심시간 즈음에 열리는 리셉션은 좋은 생각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리셉션 후에 계획을 세울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손님들이 마실 수 있는 양을 최소화할 것이다.


점심 식사 접대는 술의 필요성 때문에 저녁 식사보다 비용이 적게 드는 경향이 있다.


그 돈은 다른 결혼식 비용으로 사용될 수 있다.




당신의 결혼을 주례하기 위해 정해진 친척이나 친구가 끼어들 수 있다.


이 서품은 온라인에서 빠르고 쉽게 이루어질 수 있다.


누군가 특별한 주례를 받는 것이 그 의식을 진정으로 여러분의 것으로 만들지만, 그것은 또한 꽃과 같은 다른 것에 돈을 돌려줄 수 있는 추가적인 특전이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시 또는 시에서 온라인 서품을 인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기 있는 요리로 채워진 현대 퓨전 메뉴를 생각해 보자.


먹을 수 있는 민족 디저트, 음료수, 웨딩 프러포즈를 추가해 메뉴를 독특하게 만든다.




만약 당신이 결혼 연설을 포함한다면, 결혼 전에 반드시 그것을 쓰고 연습하도록 하라.


하고 싶은 말을 세심하게 계획한 다음, 진솔한 피드백을 줄 수 있는 사람 앞에서 예행연습을 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얼굴에 달걀이 묻을 수도 있다.




이 글의 결혼 계획 팁을 따라가다 보면 결혼식을 계획하면서 배우자와 더 가까워질 수 있다.


미래의 배우자와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은 결혼에 대한 훌륭한 기초를 제공하면서 도전을 어떻게 처리할 것인지를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이 정보는 부부가 로맨틱한 결혼식을 할 수 있게 해주며, 이 결혼식은 몇 년 동안 지속되는 로맨틱한 관계로 발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