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의 어려움: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조언

2020. 5. 29. 01:04카테고리 없음


암의 어려움: 앞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조언



많은 사람들이 매일매일 암을 치료할 수 있는 제품을 사도록 어리버리에 익숙해져 있다.


사기의 희생자가 되지 않도록 조심해라.


암에 대해, 그리고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에게 교육하는 것은 이 질병과의 전투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이 기사의 팁을 읽고 당신의 가능성을 높이십시오.




만약 당신이 암에 걸렸다면, 많은 양의 설탕을 섭취하는 것을 피하라.


암세포는 포도당을 공급받을 때 더 빨리 성장하기 때문에, 당신의 설탕 섭취를 줄이면 세포가 증식하는 속도를 늦출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의 정기적인 치료를 대신하는 것이 아니라 암과 싸우면서 좋은 영양을 유지하기 위한 건강한 선택이다.




피부암은 아마도 가장 흔한 종류의 암일 것이고 보통 보호받지 못한 태양 노출의 직접적인 결과일 것이다.


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를 충분히 사용하고 햇볕에 오래 있을 것을 알면 모자를 쓰세요.




당신이 암 진단을 받았을 때, 담배를 끊는 것은 당신의 의제가 되어야 한다.


이미 병이 난 지금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마음가짐으로 담배를 끊지 않는 암 환자들도 있다.


담배에서 발견되는 발암물질을 체내에 계속 주입하면 완전히 회복될 가능성이 줄어든다.




가게에서 산 농산물이 화학 물질에 오염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니? 농약은 질병과 해충을 막기 위해 이 농작물에 사용된다.


가게에서 산 과일과 야채를 먹기 전에, 순한 비누와 충분한 물을 사용하여 이 살충제를 제거하라.


또는 과일 구매를 농약 노출이 적은 제품에 집중하십시오.




암에 걸린 친구나 가족의 걱정을 기꺼이 들어라.


여러분에게는 어려운 일일지 모르지만, 암 진단을 받은 사람은 감정을 발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생각이나 의견을 간섭하지 말고 들어라.


사랑하는 사람이 이 어려운 시기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어려운 생각과 정서를 간단히 풀어주는 시간을 갖도록 하자.




당신이 암에 걸렸을 때, 그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다루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는 대신에 지금 몇 가지 것들을 받아들여야 할 것이다.


나중에 싸울 수 있도록 지금 준비해라.




당신의 기분을 사람들에게 알려라.


만약 여러분이 가족이나 친구들로부터 단절감을 느끼거나 적절한 지원을 받지 못한다고 느낀다면, 그들과 함께 정중하게 그 이야기를 꺼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부드럽게,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왜 당신이 그들의 도움이 필요한지 알리고 그들이 가장 도움이 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그러나 천천히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이것은 힘든 시간이다.


항상 사랑을 바탕으로 결정을 내리도록 노력하라.


후회 없는 삶을 살아라!



암에 대처하는 것은 대화할 사람이 있을 때 더 쉬우므로, 같은 투쟁을 함께 하고 있는 사람들과의 지원 단체는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지원 그룹은 온라인뿐 아니라 지역 병원 및 클리닉에 문의하십시오.


지원 단체는 암환자에게 공포와 감정에 대한 또 다른 안전한 배출구를 줄 수 있다.




암에 걸리면 사기극에 쉽게 빨려들 수 있는데, 그것은 사람들이 스스로 돕거나 사랑하는 사람들이 병을 이기도록 필사적이기 때문이다.


그렇더라도 항상 안내를 받고 올바른 지식을 가이드로 삼아 행동하도록 하라.


당신이 방금 읽은 기사의 팁을 당신의 전투에 도움이 되도록 쓰세요.